유니세프(UNICEF, 유엔아동기금)는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보건, 영양, 식수 · 위생, 교육, 보호, 긴급구호 사업 등을 펼치는 유엔 산하기구입니다.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유니세프를 한국에서 대표하는 기관으로서,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기금을 모금하고
유니세프아동친화사회 만들기 사업 등을 펼쳐 국내 어린이의 권리를 증진합니다.
유니세프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, 다양한 채널을 통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담당하며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
관리할 브랜드 마케팅 전문 인재를 찾습니다.
[모집 부문] 전사 브랜드 마케팅 담당
[직무] 함께할 일
▶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의 Re-branding 전략 수립 및 브랜딩 활동
▶ 유니세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한 브랜드 확산
▶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효과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
▶ 브랜드 캠페인 기획 및 운영 관리 등
[직무 자격] 이런 사람과 함께 일하고 싶어요
▶ 브랜드 관리 경험 8년 이상 12년 이하, 또는 이에 준하는 경력을 갖춘 사람
[기본 자격]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요건
▶ 몰입·협력·도전을 기반으로, 모든 어린이를 위한 유니세프 미션에 기여하는 탁월한 결과를 만드는 사람
▶ 유엔아동권리협약 및 국내 아동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존중하는 사람
▶ 오피스 기본 프로그램을 활용한 자료 작성 역량을 갖춘 사람
▶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사람
▶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를 받은 사람
[우대 사항] 이런 사람이면 더 좋아요
▶ 포괄적인 브랜드 마케팅 기획 실행 경험이 있는 사람
▶ 기업 브랜드 관련 업무 경험 등이 있는 사람
▶ 영어로 업무 소통이 원활한 사람
1) 접수일 기준 2년 이내 성적이 아래 기준 중 하나 이상
- 토익(TOEIC) 800점, 토익 스피킹(TOEIC Speaking) IH, 오픽(OPIC) IH, 기타 이에 준하는 성적
- 청각장애인(2,3급)은 듣기 영역이 차지하는 비율을 차감 후, 나머지 성적으로 환산한 점수를 적용함
- 단, 서류 접수 시 장애인등록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함
2) 해외 영어권 대학(원) 학위 보유
3) 취업 및 학업을 위한 영어권 해외 체류기간이 2년 이상
4) 기타 이에 준하는 영어능력 보유 (증명 가능해야 함)
[근무 조건]
▶ 고용 형태: 정규직 채용(시용 3개월 포함)
- 시용 평가 결과, 업무 능력·자질 및 성실성 등 업무 적격성이 기준 점수 이하일 경우 근로계약을 종료하거나
시용 기간 연장 후 재평가할 수 있음(시용 기간 중 임금 100% 지급)
▶ 급여: 내규에 따름
▶ 근무시간: 오전 9시~오후 6시, 주 5일 근무
▶ 복리후생
- 다양한 모성보호제도 (육아휴직 자녀 당 최대 2년 등)
- 장기근속 포상휴가
- 연장·야간·휴일근로에 대한 보상휴가
- 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
- 심리지원 프로그램
- 필요 시 유니세프 본부 워크숍 및 사업현장 방문 기회 제공
- 4대 보험 및 연 1회 건강검진
- 경조비 및 경조휴가
- 신규 입사자를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등
[전형 절차]
1) 서류전형: 작성하신 지원서류를 검토하여 자격요건, 우대사항 충족 여부를 확인합니다.
2) 인성검사: 지원자의 성격 유형, 업무관련 성격특성, 팀행동 유형 등을 확인합니다.
3) 면접전형: 업무 전문성이나 연관성이 높은 구성원이 참석하여 직무 관련 역량과 경험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.
[경력/수시] 전사 브랜드 마케팅 담당
- 해당 공고는 마감되었습니다회사/직무 소개
유니세프(UNICEF, 유엔아동기금)는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보건, 영양, 식수 · 위생, 교육, 보호, 긴급구호 사업 등을 펼치는 유엔 산하기구입니다.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유니세프를 한국에서 대표하는 기관으로서,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기금을 모금하고
유니세프아동친화사회 만들기 사업 등을 펼쳐 국내 어린이의 권리를 증진합니다.
유니세프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, 다양한 채널을 통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담당하며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
관리할 브랜드 마케팅 전문 인재를 찾습니다.
주요업무[모집 부문] 전사 브랜드 마케팅 담당
[직무] 함께할 일
▶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의 Re-branding 전략 수립 및 브랜딩 활동
▶ 유니세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한 브랜드 확산
▶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효과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
▶ 브랜드 캠페인 기획 및 운영 관리 등
자격요건[직무 자격] 이런 사람과 함께 일하고 싶어요
▶ 브랜드 관리 경험 8년 이상 12년 이하, 또는 이에 준하는 경력을 갖춘 사람
[기본 자격]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요건
▶ 몰입·협력·도전을 기반으로, 모든 어린이를 위한 유니세프 미션에 기여하는 탁월한 결과를 만드는 사람
▶ 유엔아동권리협약 및 국내 아동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존중하는 사람
▶ 오피스 기본 프로그램을 활용한 자료 작성 역량을 갖춘 사람
▶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사람
▶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를 받은 사람
우대사항[우대 사항] 이런 사람이면 더 좋아요
▶ 포괄적인 브랜드 마케팅 기획 실행 경험이 있는 사람
▶ 기업 브랜드 관련 업무 경험 등이 있는 사람
▶ 영어로 업무 소통이 원활한 사람
1) 접수일 기준 2년 이내 성적이 아래 기준 중 하나 이상
- 토익(TOEIC) 800점, 토익 스피킹(TOEIC Speaking) IH, 오픽(OPIC) IH, 기타 이에 준하는 성적
- 청각장애인(2,3급)은 듣기 영역이 차지하는 비율을 차감 후, 나머지 성적으로 환산한 점수를 적용함
- 단, 서류 접수 시 장애인등록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함
2) 해외 영어권 대학(원) 학위 보유
3) 취업 및 학업을 위한 영어권 해외 체류기간이 2년 이상
4) 기타 이에 준하는 영어능력 보유 (증명 가능해야 함)
혜택 및 복지[근무 조건]
▶ 고용 형태: 정규직 채용(시용 3개월 포함)
- 시용 평가 결과, 업무 능력·자질 및 성실성 등 업무 적격성이 기준 점수 이하일 경우 근로계약을 종료하거나
시용 기간 연장 후 재평가할 수 있음(시용 기간 중 임금 100% 지급)
▶ 급여: 내규에 따름
▶ 근무시간: 오전 9시~오후 6시, 주 5일 근무
▶ 복리후생
- 다양한 모성보호제도 (육아휴직 자녀 당 최대 2년 등)
- 장기근속 포상휴가
- 연장·야간·휴일근로에 대한 보상휴가
- 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
- 심리지원 프로그램
- 필요 시 유니세프 본부 워크숍 및 사업현장 방문 기회 제공
- 4대 보험 및 연 1회 건강검진
- 경조비 및 경조휴가
- 신규 입사자를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등
[전형 절차]
1) 서류전형: 작성하신 지원서류를 검토하여 자격요건, 우대사항 충족 여부를 확인합니다.
2) 인성검사: 지원자의 성격 유형, 업무관련 성격특성, 팀행동 유형 등을 확인합니다.
3) 면접전형: 업무 전문성이나 연관성이 높은 구성원이 참석하여 직무 관련 역량과 경험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.
- 근무지서울 마포구 서강로 6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