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andLogo
[경력/수시] 전사 브랜드 마케팅 담당
2025-02-15 까지
해당 공고는 마감되었습니다
회사/직무 소개

유니세프(UNICEF, 유엔아동기금)는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보건, 영양, 식수 · 위생, 교육, 보호, 긴급구호 사업 등을 펼치는 유엔 산하기구입니다.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유니세프를 한국에서 대표하는 기관으로서,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기금을 모금하고

유니세프아동친화사회 만들기 사업 등을 펼쳐 국내 어린이의 권리를 증진합니다.


유니세프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, 다양한 채널을 통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담당하며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

관리할 브랜드 마케팅 전문 인재를 찾습니다.

주요업무

[모집 부문] 전사 브랜드 마케팅 담당


[직무] 함께할 일

▶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의 Re-branding 전략 수립 및 브랜딩 활동

▶ 유니세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한 브랜드 확산

▶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효과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

▶ 브랜드 캠페인 기획 및 운영 관리 등

자격요건

[직무 자격] 이런 사람과 함께 일하고 싶어요

▶ 브랜드 관리 경험 8년 이상 12년 이하, 또는 이에 준하는 경력을 갖춘 사람


[기본 자격]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요건

몰입·협력·도전을 기반으로, 모든 어린이를 위한 유니세프 미션에 기여하는 탁월한 결과를 만드는 사람

▶ 유엔아동권리협약 및 국내 아동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존중하는 사람

▶ 오피스 기본 프로그램을 활용한 자료 작성 역량을 갖춘 사람

▶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사람

▶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를 받은 사람

우대사항

[우대 사항] 이런 사람이면 더 좋아요

▶ 포괄적인 브랜드 마케팅 기획 실행 경험이 있는 사람

▶ 기업 브랜드 관련 업무 경험 등이 있는 사람

▶ 영어로 업무 소통이 원활한 사람

1) 접수일 기준 2년 이내 성적이 아래 기준 중 하나 이상

- 토익(TOEIC) 800점, 토익 스피킹(TOEIC Speaking) IH, 오픽(OPIC) IH, 기타 이에 준하는 성적

- 청각장애인(2,3급)은 듣기 영역이 차지하는 비율을 차감 후, 나머지 성적으로 환산한 점수를 적용함

- 단, 서류 접수 시 장애인등록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함

2) 해외 영어권 대학(원) 학위 보유

3) 취업 및 학업을 위한 영어권 해외 체류기간이 2년 이상

4) 기타 이에 준하는 영어능력 보유 (증명 가능해야 함)

혜택 및 복지

[근무 조건]

고용 형태: 정규직 채용(시용 3개월 포함)

-  시용 평가 결과, 업무 능력·자질 및 성실성 등 업무 적격성이 기준 점수 이하일 경우 근로계약을 종료하거나

시용 기간 연장 후 재평가할 수 있음(시용 기간 중 임금 100% 지급)

▶ 급여: 내규에 따름

▶ 근무시간: 오전 9시~오후 6시, 주 5일 근무

▶ 복리후생

- 다양한 모성보호제도 (육아휴직 자녀 당 최대 2년 등)

- 장기근속 포상휴가

- 연장·야간·휴일근로에 대한 보상휴가

- 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

- 심리지원 프로그램

- 필요 시 유니세프 본부 워크숍 및 사업현장 방문 기회 제공

- 4대 보험 및 연 1회 건강검진

- 경조비 및 경조휴가

- 신규 입사자를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등


[전형 절차]

1) 서류전형: 작성하신 지원서류를 검토하여 자격요건, 우대사항 충족 여부를 확인합니다.

2) 인성검사: 지원자의 성격 유형, 업무관련 성격특성, 팀행동 유형 등을 확인합니다.

3) 면접전형: 업무 전문성이나 연관성이 높은 구성원이 참석하여 직무 관련 역량과 경험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.

직군 / 직무마케팅·광고 / 브랜드 마케터
경력 사항경력 (8~12년)
고용 형태정규직
근무지
서울 마포구 서강로 60

[경력/수시] 전사 브랜드 마케팅 담당

경력 (8~12년)
정규직
2025-02-15 까지
  • 해당 공고는 마감되었습니다
    회사/직무 소개

    유니세프(UNICEF, 유엔아동기금)는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보건, 영양, 식수 · 위생, 교육, 보호, 긴급구호 사업 등을 펼치는 유엔 산하기구입니다.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유니세프를 한국에서 대표하는 기관으로서,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기금을 모금하고

    유니세프아동친화사회 만들기 사업 등을 펼쳐 국내 어린이의 권리를 증진합니다.


    유니세프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, 다양한 채널을 통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담당하며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

    관리할 브랜드 마케팅 전문 인재를 찾습니다.

    주요업무

    [모집 부문] 전사 브랜드 마케팅 담당


    [직무] 함께할 일

    ▶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의 Re-branding 전략 수립 및 브랜딩 활동

    ▶ 유니세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한 브랜드 확산

    ▶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효과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

    ▶ 브랜드 캠페인 기획 및 운영 관리 등

    자격요건

    [직무 자격] 이런 사람과 함께 일하고 싶어요

    ▶ 브랜드 관리 경험 8년 이상 12년 이하, 또는 이에 준하는 경력을 갖춘 사람


    [기본 자격]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요건

    몰입·협력·도전을 기반으로, 모든 어린이를 위한 유니세프 미션에 기여하는 탁월한 결과를 만드는 사람

    ▶ 유엔아동권리협약 및 국내 아동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존중하는 사람

    ▶ 오피스 기본 프로그램을 활용한 자료 작성 역량을 갖춘 사람

    ▶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사람

    ▶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를 받은 사람

    우대사항

    [우대 사항] 이런 사람이면 더 좋아요

    ▶ 포괄적인 브랜드 마케팅 기획 실행 경험이 있는 사람

    ▶ 기업 브랜드 관련 업무 경험 등이 있는 사람

    ▶ 영어로 업무 소통이 원활한 사람

    1) 접수일 기준 2년 이내 성적이 아래 기준 중 하나 이상

    - 토익(TOEIC) 800점, 토익 스피킹(TOEIC Speaking) IH, 오픽(OPIC) IH, 기타 이에 준하는 성적

    - 청각장애인(2,3급)은 듣기 영역이 차지하는 비율을 차감 후, 나머지 성적으로 환산한 점수를 적용함

    - 단, 서류 접수 시 장애인등록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함

    2) 해외 영어권 대학(원) 학위 보유

    3) 취업 및 학업을 위한 영어권 해외 체류기간이 2년 이상

    4) 기타 이에 준하는 영어능력 보유 (증명 가능해야 함)

    혜택 및 복지

    [근무 조건]

    고용 형태: 정규직 채용(시용 3개월 포함)

    -  시용 평가 결과, 업무 능력·자질 및 성실성 등 업무 적격성이 기준 점수 이하일 경우 근로계약을 종료하거나

    시용 기간 연장 후 재평가할 수 있음(시용 기간 중 임금 100% 지급)

    ▶ 급여: 내규에 따름

    ▶ 근무시간: 오전 9시~오후 6시, 주 5일 근무

    ▶ 복리후생

    - 다양한 모성보호제도 (육아휴직 자녀 당 최대 2년 등)

    - 장기근속 포상휴가

    - 연장·야간·휴일근로에 대한 보상휴가

    - 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

    - 심리지원 프로그램

    - 필요 시 유니세프 본부 워크숍 및 사업현장 방문 기회 제공

    - 4대 보험 및 연 1회 건강검진

    - 경조비 및 경조휴가

    - 신규 입사자를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등


    [전형 절차]

    1) 서류전형: 작성하신 지원서류를 검토하여 자격요건, 우대사항 충족 여부를 확인합니다.

    2) 인성검사: 지원자의 성격 유형, 업무관련 성격특성, 팀행동 유형 등을 확인합니다.

    3) 면접전형: 업무 전문성이나 연관성이 높은 구성원이 참석하여 직무 관련 역량과 경험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.

  • 근무지
    서울 마포구 서강로 60
made withlogo